쉐보레 레이싱팀, 2017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우승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5.15 15: 02

쉐보레 레이싱팀이 14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ASA GT클래스에서 우승하며 지난 해 놓친 시즌 종합 우승 타이틀의 탈환 의지를 불태웠다.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ASA GT 클래스(배기량5,000cc이하)에 올 뉴 크루즈를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한 신형 레이스카로 출전, ‘폴 투 피니시(Pole to Finish, 예선 1위 및 결승 1위)’로 경기를 마치며 시즌 첫 우승을 거뒀다.
함께 출전한 팀의 안재모 선수는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함께 트랙을 주도하며 3위를 기록, 쉐보레 레이싱팀의 두 선수가 나란히 시상식 포디움에 올랐다.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올 뉴 크루즈의 가볍지만 견고한 차대를 그대로 이어 받은 새 레이스카의 탄탄한 기본기 덕분에 예선부터 결승선을 밟을 때까지 단 한 번도 리드를 빼앗기지 않았다”며, “이번 우승을 시작으로 시즌 종합 우승을 위해 쉐보레 레이싱팀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2007년 팀 창단 이후 통산 7회 종합우승을 기록하고 있다. 올 시즌부터는 새로 출시된 올 뉴 크루즈의 차체에 360마력에 이르는 1.8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6단 시퀀셜 변속기를 적용한 신형 레이스카를 출전시키고 있다. 
2017 슈퍼레이스 3라운드 경기는 오는 6월 18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0bird@osen.co.kr
[사진] 슈퍼레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