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송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5.11 09: 36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1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올들어 네 번째 신규 오픈하는 송파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볼보자동차 국내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로는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차량구매와 부품구매, 서비스 이용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운영하는 송파점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한다. 총면적 2,948㎡(약 892평), 지하 2층~지상 5층규모를 갖췄다. 지하 2층과 지하 1층은 각각 주차장과 서비스 정비시설로,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 전시장, 지상 4층은 사무공간, 지상 5층은 조경 및 컨퍼런스룸으로 운영된다.

특히, 송파전시장에는 국내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 최초로 ‘히어로카존(Hero Car Zone)’과 ‘폴스타존(Polestar Zone)’을 운영한다. 히어로존은 볼보자동차의 신차와 대표차량을 전시하는 특별 전시공간으로 운영되며, 폴스타존에서는 지난 2월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 볼보자동차의 고성능 라인업인 폴스타를 기존의 차량과 비교해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차량 컬러 및 시트에 적용된 천연가죽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 받을 수 있는 카스튜디오(Car Studio)와 스웨덴의 라이프 스타일 관련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콜렉션 쇼케이스(Collection Showcase)도 상시 운영한다. / 10bird@osen.co.kr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