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란 "처음 보는 차트 순위, 모두에게 감사해" 감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4.28 07: 47

'차트 1위' 맹공을 이어가는 수란이 리스너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란은 2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힙합 R&B곡 '오늘 취하면'을 발표했다. 첫 미니앨범 선공개곡인 '오늘 취하면'은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래퍼 창모가 피처링 지원사격을 한 곡이다. 
현재 수란 '오늘 취하면'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며 맹공을 펼치고 있다. 이와 관련, 수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다 전부 다 감사드립니다. 처음 보는 진입 순위라서. 5월에 나올 수란 첫 미니앨범 기대해주세요. 앨범 사실은 다 만들어놔서, 그래서 전 오늘 취하려고요. 그 전까지 많이 들어줘요. 고마워요"라는 글을 남겼다. 

또 수란은 "계란과 설탕. 윤기야. 그리고 창모님 젤 먼저 함께해줘서 고마워요"라는 글을 남기며 슈가와 창모에 대한 고마움을 함께 전했다. 
한편 수란의 신곡 '오늘 취하면'은  팝 기반의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트렌디한 힙합 R&B곡으로, 연인과의 이별 후 와인에 담긴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이야기를 담아낸 노래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