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치기 퇴장' 펠라이니, 맨유-맨시티전 평점 6.1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4.28 05: 59

박치기로 퇴장 당한 마루앙 펠라이니(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맨체스터 시티전서 저조한 평점을 피하지 못했다.
맨유는 28일(한국시간) 새벽 잉글랜드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서 열린 2016-20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와 원정 경기서 졸전 끝에 0-0으로 비겼다.
승점 6 짜리 한 판이었다. 맨시티는 이날 경기 전까지 다음 시즌 UCL 진출 마지노선인 4위(승점 64)에 올라 있었다. 맨유(5위, 승점 63)는 뒤를 바짝 쫓았다. 두 팀 모두 승점 1 획득에 그치며 원하던 바를 이루지 못했다.

맨유 미드필더 펠라이니는 0-0으로 팽팽하던 후반 막판 쓸데없는 행동으로 패배를 부를 뻔했다. 아게로에게 태클을 가한 뒤 자신에게 다가오는 그를 머리로 받아쳤다. 주심은 즉각 레드 카드를 꺼내들었다. 수적 열세에 몰린 맨유는 추가시간 가브리엘 제수스에게 잇따라 위협적인 슈팅을 허용하며 가슴을 졸였다. 
유럽축구통계전문인 영국 후스코어드 닷컴은 경기 후 펠라이니에게 평점 6.1을 부여했다. 양 팀 5번째로 낮은 평가였는데 이마저도 교체로 뛴 4명을 제외하면 최저 평점이었다. 맨시티 플레이메이커 데 브루잉이 7.9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다./dolyng@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