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파티피플’ 박진영, 色다른 뮤직토크쇼 기대해

[Oh!쎈 초점]‘파티피플’ 박진영, 色다른...
[OSEN=박판석 기자] 가수 박진영이 심야 음악 토크쇼로 돌아온다. 'K팝스타'부터 호흡을 맞춰온 유희열과 맞대결이...


[OSEN=박판석 기자] 가수 박진영이 심야 음악 토크쇼로 돌아온다. 'K팝스타'부터 호흡을 맞춰온 유희열과 맞대결이 유력하다. 박진영과 유희열 모두 극과 극인 만큼 음악 토크쇼 역시도 확실히 다른 색깔을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

SBS 측은 27일 박진영과 뮤직쇼를 준비 중이고 세부단계를 기획 중이라고 발표했다. 6월 초 방송을 시작하고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이후 방송이 유력한 단계다.

박진영의 ‘파티 피플’은 지금껏 음악을 들려주고 토크를 하는 토크쇼와는 다른 포맷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 방식을 택한 ‘유희열의 스케치북’과는 확실히 다른 포맷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본적으로 가수와 배우들이 출연해 노래하고 대화를 나누는 것은 변함이 없지만 뮤지션으로서 작사와 작곡 그리고 프로듀싱과 춤까지 완벽한 만큼 박진영만의 색깔을 마음껏 입힐 것으로 보인다.

19금 드립과 능청 그리고 재치가 넘치는 유희열과 달리 박진영은 음악적으로 진지한 뮤직 토크쇼를 보여줄 것을 보인다. 이미 ‘K팝스타’를 통해서 박진영의 특별한 음악적인 역량과 취향이 모두 공개된 바 있다.

그런 만큼 박진영은 ‘파티 피플’을 통해 게스트 초청과 진행 방식 등에 적극적으로 개입하면서 지금까지 국내에 없던 뮤직 토크쇼를 만들 것이다. 수많은 유행어를 만들어 냈던 박진영이니만큼 ‘파티 피플’에서도 확실한 자신의 존재감을 남길 것이다.

SBS는 그동안 ‘판타스틱 듀오’, ‘K팝스타’ 등 음악 예능에서 뛰어난 섭외력을 자랑해왔다. 박진영과 손을 잡은 만큼 국내외 다양한 가수들을 만나 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4-27 13:3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