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01' 브랜뉴 이대휘, 첫 센터 주인공 됐다

'프듀101' 브랜뉴 이대휘, 첫 센터 주인공 됐다
[OSEN=정지원 기자] '프로듀스 101' 브랜뉴뮤직 이대휘가 첫 센터로 선정됐다.


[OSEN=정지원 기자] '프로듀스 101' 브랜뉴뮤직 이대휘가 첫 센터로 선정됐다.

2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등급 재조정 후 진행된 치열한 센터 선발전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A레벨 멤버들은 센터가 되기 위한 센터 선발전을 진행했다. 기존 A레벨 멤버들과 최종 레벨 평가를 통해 상승한 김태동 안형섭 우진영 강다니엘 김상빈 김성리 임영민 박우진이 그 후보가 됐다.

이들은 한시간 동안 '나야 나'에 맞춰 안무 및 퍼포먼스를 창작해 연습생 전원 투표를 받았다. 강다니엘 박우진 김상빈 임영민 김남형 우진영은 프리스타일 랩으로, 안형섭 김태동은 정직한 '나야 나' 댄스로, 옹성우 노태현은 강렬한 댄스로, 이우진 하성운 김성리는 파워풀한 보컬로 귀를 사로잡았다.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남은 연습생은 이대휘와 김사무엘. 김사무엘은 유려한 프리스타일 랩과 각 잡힌 창작 안무를 선보였고, 이대휘는 '나야 나' 노래에 '픽 미' 안무를 더해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그 결과 이대휘가 최종 센터로 낙점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 중심에 서게 됐다. 이대휘는 "첫 센터를 맡게 돼 기분이 좋다. 나태해지지 않고 열심히 해서 더 많은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Mnet '프로듀스 101'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4-21 23:4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