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이효리, '여왕→민박집 사장님' 변신이 반가운 이유

[Oh!쎈 초점] 이효리, '여왕→민박집 사장님'...
[OSEN=김은애 기자] 파격적인 컴백이다. 가요계 여왕이 민박집 사장님으로 돌아온다.


[OSEN=김은애 기자] 파격적인 컴백이다. 가요계 여왕이 민박집 사장님으로 돌아온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JTBC '효리네 민박'으로 오는 6월 안방극장을 찾는다. (OSEN 18일 오전 단독 보도)

이효리는 부부는 제주도에서 민박집을 운영할 예정이다. 누구나 원하는 만큼 무료로 쉬어갈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다.

JTBC ‘마녀사냥’ ‘말하는대로’정효민 PD가 연출하고 이효리와 KBS2 '해피투게더'에서 인연을 맺고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크라임씬’ 등을 만든 윤현준 CP가 기획했다.

5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6월에 방송할 예정이다. 앞서 이효리는 올해 상반기 컴백을 밝힌 상황. 현재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 컴백을 위한 예열단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는 지난해 김형석 프로듀서가 회장으로 있는 키위미디어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컴백에 몰두해왔다.

새 앨범은 이효리에게 황금기를 안긴 ‘텐미닛’ 김도현 작곡가와 작곡가 겸 키위미디어그룹 회장직을 맡고 있는 김형석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하고 있다. 대부분의 곡들을 이효리가 직접 작사와 작곡 참여해 공동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릴 예정이다.

이로써 가요계 컴백과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맞물리며 기대감은 최고조로 올랐다. 4년 만에 신곡을 발매하는 만큼 그 파급력을 극대화하겠다는 계산으로 풀이된다. 가요계와 방송계 동시에 돌아오게 되는 이효리. 올 여름 연예계는 '이효리 신드롬'이 거세게 불 전망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키위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4-19 19:3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