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모바일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4.18 15: 29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가 운영하는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모바일앱을 리뉴얼하고, 한 달간 기념 이벤트를 연다.
리뉴얼 된 TLX PASS 앱은 메뉴들을 보다 직관적으로 개편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용자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강화해 운동 기록과 선호종목, 실시간 위치 정보에 따른 제휴시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거리 탭을 신설해 건강, 뷰티 정보, 홈트레이닝 웹툰 등 다양한 정보 컨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제공을 위한 혜택 탭도 신설했다.

TLX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멤버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6개월 동안 이용 가능한 78PASS를 구매하면 추가로 7PASS를 증정한다. 결제 시 할인코드 ‘새얼굴’을 입력하고, ‘+7PASS 보너스’ 마크를 확인 후 결제하면 된다. 
㈜티엘엑스 운영총괄 강영빈 이사는 “운동 뿐 아니라 마사지, 네일, 에스테틱, 왁싱, 태닝 등 힐링, 뷰티까지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는 제휴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PASS(패스)’를 매달 원하는 만큼 구매하면 전국 약 3,200여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마사지, 네일, 사우나 등 뷰티-힐링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100c@osen.co.kr
[사진] 티엘엑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