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질스튜어트스포츠와 특별 기획전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3.14 11: 03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가 운영하는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와 제휴를 맺고, 14일부터 한 달 간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 
TLX PASS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질스튜어스트스포츠의 다양한 스포츠웨어 제품들이 나와 있다. 또한, 가수 이효리와 콜래보레이션 화보를 비롯해 브랜드 홍보 영상과 제품 모델컷, 2017SS 룩북 메이킹 필름도 감상할 수 있다.
TLX PASS는 21일까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질스튜어스트스포츠 운동복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 질스튜어트스포츠 양말을 증정한다. 

지난 달 국내 공식 론칭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익스트림한 도전을 중시하는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KEEP SLOW’라는 슬로건과 함께 활동적인 여가와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마케팅 타깃으로 하고 있다. 
‘TLX PASS’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운동을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사용자는 제휴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PASS(패스)’를 매달 원하는 만큼 구매하고, 전국 약 3,010여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마사지, 네일, 사우나 등 뷰티-힐링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100c@osen.co.kr
[사진] 티엘엑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