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1천만원 주인공...스트라이크존, 스크린야구 대회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1.05 17: 48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는 오는 16일부터 2월 18일까지 스크린야구 팬들을 위한 ‘제 1회 스트라이크존 전국 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지난해 스크린야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바탕으로 자사 스트라이크존이 급성장한 성과에 보답하기 위해 대중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스트라이크존 전국 대회’는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진행되는 스크린야구 대회로, 예선전과 본선전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식은 오는 16일부터 2월 12월까지 예선전 기간 내 스트라이크존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별도의 응모 과정 없이 할 수 있다. 로그인 후 공식 대회 모드를 이용하면 누구나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본선전에서 결정되며 대회를 통해 총 약 50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된다.
예선전 참가를 원하는 경우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으로 참가해야 하며, 전국 8개 권역 별 1위를 차지한 팀에게 본선 진출권이 제공된다. 예선전 기간 동안 각 권역 별 최고 점수를 달성한 상위10개 팀에 100만 원, 50만 원, 3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예선을 통과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8강 본선전은 오는 2월 18일 스트라이크존 2호 직영점인 서울 종각구장에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예선전 이후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대진표를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0만 원, 준우승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뉴딘콘텐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