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제조기’ 정형돈vs용준형, 피 터지는 음악적 다툼 예고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6.12.27 09: 39

 오는 29일 방송되는 ‘도니의 히트제조기-국민응원송’(이하 히트제조기) 3회에서는 작사가 정형돈과 작곡가 용준형의 피 터지는 음악적 견해 싸움을 예고했다.
아일랜드 근교로 둘만의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본격적인 곡 콘셉트를 정하기 위해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눴다. "누구 하나 죽지 않을까 싶다"며 치열한 음악적 견해 싸움을 예고한 형돈에 맞서 준형도 "저도 대비를 해왔다"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는 후문.
더블린 근교에 도착한 두 사람은 서로가 생각한 가사를 상의하고, 준형이 준비해온 샘플 곡들을 들어보는 등 이례적으로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형돈은 "준형의 곡을 들으니 내가 쓰고 싶어서 쓰는 가사가 아니라, 음악이 만들어주는 가사들이 떠오른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본격적으로 신곡 작사 작업에 몰두해 또 하나의 히트 곡 탄생을 예고했다.

하지만 곡의 방향성을 정하는 데 있어 두 사람은 다소 의견 차이를 보였고 합의점을 찾기 위해 시작한 공방전은 밤늦게까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고.
이번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 끝에 만들어진 국민응원 송의 일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형돈X준형의 피 터지는 음악 전쟁은 12월 29일 오후 6시와 8시 30분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히트제조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