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19일부터 초중고대학생 반값 할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12.19 11: 41

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뉴딘콘텐츠는 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건전한 스포츠 문화 체험 및 건강한 신체 발달을 위한‘스트라이크존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뉴딘콘텐츠에 따르면 초,중,고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스트라이크존으로 모여라’ 이벤트는 19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학생증 등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이용요금을 반값으로 할인해준다.
뉴딘콘텐츠는 "실제 현재 스트라이크존 전체 이용 고객 중 학생 이용율이 약 20%에 달해,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부담없이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가맹점 운영 및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한시적으로 ‘평일 낮 시간 로열티 100% 페이백’ 서비스를 실시한다. 로열티 페이백 서비스는 낮 시간 영업으로 차감된 로열티를 이벤트 종료 후 100% 돌려주는 방식이다.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 정책 일환으로 진행이 된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은 다양한 겨울방학 이벤트 외에도, 1월 31일까지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트와이스의 친필 사인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트와이스 선물을 받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뉴딘콘텐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