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새누리당 대표, 장 지진다 패러디 봇물...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 장 지진다 패러디...
[OSEN=강필주 기자] 박근혜 대통령 탄핵 소추안이 가결되자 일부 네티즌들의 관심은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에게 쏠리고 있다.


[OSEN=강필주 기자] 박근혜 대통령 탄핵 소추안이 가결되자 일부 네티즌들의 관심은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에게 쏠리고 있다.

이정현 대표는 지난달 30일 의원총회가 끝난 직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저하고 손에 장 지지기 내기를 한 번 할까요. 뜨거운 장에 다가 손을 지지기로 하고 그 사람들이 그거(탄핵) 실천을 하면 제가 뜨거운 장에다가 손을 집어넣을게요. 실천도 하지 못할 얘기들을 그렇게 함부로 해요"라고 말해 탄핵소추안 추진에 비판적인 입장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정현 대표는 지난 5일 새누리당 최고위원회가 끝난 뒤 기자들에게 "저는 탄핵을 강행하면 손에 장을 지지겠다고 한 적이 없다"며 자신이 한 발언 사실을 강하게 부인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탄핵소추안이 가결로 결론이 나자 "이정현 대표가 자신이 말한대로 장을 지져 약속을 지켜야 한다"면서 SNS에 이정현 대표의 인터뷰 동영상을 함께 올려 공유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SNS 상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 패러디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6-12-09 17:2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