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JTBC 새예능 '반달친구' 출연..4월 첫 방송[공식입장]

위너, JTBC 새예능 '반달친구' 출연..4월...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위너가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예능프로그램 '반달친구'(가제)에 출연한다.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위너가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예능프로그램 '반달친구'(가제)에 출연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오전 "위너가 내달부터 방송하는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 '반달친구'에서 '꿈의 어린이집'을 개설하고 맞벌이 가정의 4~7세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며 이들과 소통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위너 다섯 멤버가 고정으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 2014년 2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엠넷 '위너TV' 후 2년 2개월여 만이다. 다섯 멤버들이 아이들과 함께 어떤 감동을 만들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반달친구'는 오랜 연습생 생활을 거친 아이돌과 맞벌이 부모 아래서 혼자에 익숙한 고독한 아이들이 함께 만나 친구가 되는 과정을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감동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YG 측은 "지난 6개월 동안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해온 위너가 5주 동안 스케줄을 비우고 풀 촬영을 하게 됐다"라며, "고정 예능 프로그램 출연일지라도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 정도 촬영하는 게 일반적이고 또 위너처럼 해외 활동을 병행하는 경우 5주간 스케줄을 비우는 게 불가능한 상황이지만 '반달친구'는 단순한 출연이라기보다 방송사와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제작형식으로 5주간 하루 종일 카메라와 함께 지내야 하는 촬영 방식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6-03-11 10:03

Oh! 모션

HOT NEWS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