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가든, 집에서도 만들어 먹는 ‘마카롱믹스’ 출시

브레드가든, 집에서도 만들어 먹는 ‘마카롱믹스’ 출시
[OSEN=강필주 기자]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이 국내 최초로 ‘마카롱 믹스’를 출시했다.


[OSEN=강필주 기자]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이 국내 최초로 ‘마카롱 믹스’를 출시했다.

국내 고급 디저트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마카롱은 베이커리나 카페뿐 아니라 편의점, 패스트푸드에서도 잇따라 신제품이 출시되는 등 인기 디저트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에 브레드가든이 선보인 마카롱믹스는 이 같은 마카롱의 인기에 힘입어 개발된 DIY 만들기 세트 제품으로마카롱을 저렴한 가격에 집에서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이며, 스트로베리와 프렌치 바닐라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안에는 기본 재료와 도구인 반죽 믹스, 샌드용 크림, 짤주머니, 마카롱 도안이 들어 있어 복잡한 마카롱 만들기의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줄여준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별도의 계량 없이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반죽 믹스와 쉽고 빠르고 균일하게 모양과 크기를 잡아주는 마카롱 도안은 까다로운 마카롱 만들기의 과정을 훨씬 수월하게 해준다.

한편, 브레드가든은 마카롱 믹스의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브레드가든몰에서마카롱 제작 및 포장 관련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물용 마카롱 포장 박스를 최대 15%, 원하는 색감의 마카롱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싱 컬러 제품을 10%, 스티커와 포장비닐 등 포장용품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브레드가든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6-02-17 02:2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