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리지, ‘Good bye PMS’ 11일 공개..이단옆차기 곡

박명수·리지, ‘Good bye PMS’ 11일...
5일 박명수와 리지 측은 "두 사람이 11일 듀엣송 '굿바이 피엠에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OSEN=정준화 기자] 박명수와 리지가 듀엣송 ‘굿바이 피엠에스(Good bye PMS)’를 오는 11일 발표한다.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이다.

5일 박명수와 리지 측은 "두 사람이 11일 듀엣송 '굿바이 피엠에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원 유통을 맡은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이 곡에 대해 “소녀의 다이어리를 보는 듯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신 고백송으로 통통 튀는 멜로디가 반전 매력”이라며, “박명수와 리지는 물론 이단옆차기와의 남다른 호흡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굿바이 피엠에스'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한 곡. 그 동안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작곡 스타일을 선보여온 이단옆차기가 개성이 또렷한 박명수, 리지와 만나 어떤 호흡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곡은 각종 걱정 근심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몬스터와 헤어지고 싶은 소녀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연출한 댄스곡. 박명수(PMS) 특유의 호통랩과 소녀 리지의 사투리 피처링으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앨범 자켓 이미지도 이번 신곡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빨간색 PMS 몬스터 의상을 입은 박명수와 Good bye PMS라는 문구가 조화된 자켓 이미지는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Good bye PMS'는 오는 11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5-02-05 0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