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믹스앤매치', 오늘(2일) 출연자 9인 공개…B팀+3인

YG '믹스앤매치', 오늘(2일) 출연자 9인...
'믹스앤매치'는 2일 오후 서울의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 '후 이즈 넥스트: 윈(WIN)'에서 이미...
[OSEN=박현민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믹스앤매치(MIX&MATCH)'가 2일 출연자 전원을 공개하며, 방송 초읽기에 돌입한다.

'믹스앤매치'는 2일 오후 서울의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 '후 이즈 넥스트: 윈(WIN)'에서 이미 얼굴을 알렸던 B팀 비아이 바비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6인을 비롯해 YG 연습생 3인이 참석할 예정.

최근 Mnet '쇼미더머니3'에 참가해 근황을 알렸던 비아이와 바비를 제외하고는, 상대적으로 소식이 알려지지 않았던 B팀 4인과 이들과 경합을 펼칠 실력파 연습생 3인의 모습은 이날 '믹스앤배치' 제작발표회에서 큰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양현석 YG대표 프로듀서는 이곳 제작발표회장에 직접 모습을 드러내, WIN B팀의 데뷔 프로젝트와 '믹스앤매치' 배틀 방식을 소개한다. 양 대표는 1년 전, '윈'에서 A팀이 승리해 위너 멤버가 확정된 후 "진 팀은 해체하거나 재조합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빅뱅 대성과 배우 유인나가 '윈'의 최종회이자 파이널 배틀에서 MC를 맡았던데 이어 '믹스앤매치' 제작발표회의 진행에 나서 소속사 후배들을 응원하고 격려할 예정이다.

한편, '믹스앤매치'는 1년 만에 새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YG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엠넷과 네이버를 통해 동시 방송할 예정이다.

gato@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왼쪽)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4-09-02 09:4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