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유,'완벽한 바디 라인'(엠카운트다운)

[사진]소유,'완벽한 바디 라인'(엠카운트다운)
그룹 씨스타 소유가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OSEN=이대선 기자] 24일 오후 경기 고양체육관에서 엠넷 '엠카운트다운' 10주년 특집 생방송이 열렸다.

그룹 씨스타 소유가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엠카운트다운'은 지난 2004년 7월 처음 방송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10주년 특집 생방송은 '엠카운트다운'과 함께 한 10년을 기념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K-팝의 대표주자들이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지난해 '으르렁'에 이어 올해 '중독'으로 최고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엑소-K를 비롯해, '아시아의 별' 보아도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보아는 2004년 7월 28일 '엠카운트다운' 첫 회의 1위 주인공으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출연했다.

또한,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른 씨스타와 실력파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도 출연했으며 한류돌로 거듭나고 있는 보이그룹 인피니트와 대표적인 섹시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도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은 이날 솔로로서의 무대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백지영, 레이디스코드, AOA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B1A4와 블락비, 갓세븐, 빅스도 무대에 오른다. 대한민국 대표 록커 전인권도 '엠카운트다운'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무대를 꾸몄다./sunday@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4-07-24 20:3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