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렛잇고’ 열창..한국동요 이어 팝송까지 ‘깜찍’

추사랑 ‘렛잇고’ 열창..한국동요 이어 팝송까지...
최근 추사랑의 페이스북에는 동요 ‘그대로 멈춰라’를 부르는 영상에 이어 ‘렛잇고’를 부른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OSEN=강서정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한국동요에 이어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를 부른 영상을 선보여 화제다.

최근 추사랑의 페이스북에는 동요 ‘그대로 멈춰라’를 부르는 영상에 이어 ‘렛잇고’를 부른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추사랑의 페이스북에는 ‘렛잇고-겨울왕국 OST 추사랑 버전’이라는 글과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추사랑은 ‘렛잇고’ 노래에 맞춰 몸을 흔들며 춤을 추고 특히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인 ‘렛잇고’가 나올 때는 입을 크게 벌리고 열창,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추사랑은 풍선을 들고 자리에서 콩콩 뛰며 ‘그대로 멈춰라’를 신나게 부르고 있고 노래가 끝나면 주변 사람들에게 다시 부르자고 졸라 동요를 불러 엄마미소를 짓게 한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사랑 렛잇고 진짜 귀엽게 부른다”, “추사랑 렛잇고, 동요도 잘 부르고 귀엽네”, “추사랑 렛잇고, 사람 기분 좋게 해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사진> 추사랑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4-04-16 10:4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