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60주년,'플레이메이트의 섹시자태'

플레이보이60주년,'플레이메이트의 섹시자태'
플레이보이는 미국의 대표적 성인잡지로 1953년 창업자 휴 헤프너가 회사를 설립했다.턱시도에 타이를 맨 토끼를 로고를...
[OSEN/WENN 특약] 1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미국 성인 매거진 플레이 보이(PLAYBOY) 60주년 기념 행사에서 바니걸 복장을 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플레이보이는 미국의 대표적 성인잡지로 1953년 창업자 휴 헤프너가 회사를 설립했다.턱시도에 타이를 맨 토끼를 로고를 디자인하며, 그 해 개봉된 영화 '나이아가라'로 유명해진 마릴린 먼로의 컬러 누드사진으로 장식하였다. 또한 여성의 아름다운 누드사진과 당대 최고의 저널리스와 작가들의 칼럼을 실으면서 지적 호기심이 가득찬 독자를 타깃으로 삼았다.

또한 잡지 발행과 함께 전국 주요도시에 오픈한 '플레이보이 클럽'은 풍만한 가슴에 토끼 모양의 옷을 입은'바니걸(bunny girl)'에 의하여 관심을 모으게 되며 이른바 '플레이보이 왕국을 구축했다. 한때 500만 부에 가까운 발행부수를 자랑하였으나, 경쟁잡지의 출현과 비디오의 보급에 따라 발행부수는 320만 부(1997년)로 줄어들었다.

osenstar@osen.co.kr

<사진>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4-01-17 09:2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