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4년만에 단독콘서트..월드투어 돌입

동방신기, 4년만에 단독콘서트..월드투어 돌입
동방신기는 오는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등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를 순회하는 월드 투어 'TVXQ! LIVE...
[OSEN=이혜린 기자]동방신기가 월드투어에 나선다.

동방신기는 오는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등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를 순회하는 월드 투어 'TVXQ! LIVE WORLD TOUR '캐치미Catch Me''를 진행한다.

첫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는 11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며, 동방신기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09년 2월 열린 동방신기 '미로틱' 투어 이후 약 4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이자 첫 월드 투어라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동방신기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일본 11개 도시에서 총 26회에 걸쳐 진행된 라이브 투어 ‘東方神起 LIVE TOUR 2012~TONE~’에만 무려 5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명실상부 최정상 아티스트다운 인기와 위상을 확인시켜 준 바 있어, 이번 월드 투어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 새 앨범 ‘캐치 미’는 오는 24일 낮 12시 지니, 멜론,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6일에는 오프라인 출시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2-09-20 08:4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