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김수현 사단합류..‘무자식상팔자’ 캐스팅

하석진, 김수현 사단합류..‘무자식상팔자’ 캐스팅
하석진 소속사는 3일 “하석진이 김수현 작가가 집필한 JT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에 캐스팅 됐다”고...
[OSEN=강서정 기자] 배우 하석진이 김수현 사단에 합류했다.

하석진 소속사는 3일 “하석진이 김수현 작가가 집필한 JT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극 중 하석진은 양악수술 전문 치과의사 안성기로 분한다. 안성기는 엘리트 같지만 월급은 빚 갚는데 쓰고 아르바이트 수입은 옷 사 입는데 쓰는 천방지축 매력만점 캐릭터이다.

하석진은 “김수현 작가님, 정을영 감독님이 연출한 큰 작품에 대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어서 떨리지만 설레고 행복하다”며 “극 중 안성기를 멋진 캐릭터가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히트메이커 김수현 작가, 정을영 감독의 ‘무자식 상팔자’는 과거 ‘사랑이 뭐길래’, ‘엄마가 뿔났다’ 풍의 코믹 가족 드라마로 건강하고 따뜻한 웃음을 주는 내용이다. 하석진을 비롯해 이순재, 김해숙, 유동근, 송승환, 임예진, 견미리, 엄지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 됐으며 오는 10월 방송된다.

한편 하석진은 MBC 일일시트콤 ‘스탠바이’에서 아나운서 하석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2-09-03 11:2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