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만우절에 신곡 'STUPID LIAR' 최초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3.29 07: 46

빅뱅이 4월 1일 신곡 'STUPID LIAR'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29일 YG 고식 블로그에는 '4월 1일 만우절 신곡 'STUPID LIAR' 30초 공개'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올려진 사진에는 독특한 모자를 쓰고 한 쪽 눈을 가린 시크한 분위기의 멤버 탑이 강렬한 눈빛을 취하고 있다.
빅뱅은 오는 4월 8일 발매되는 스페셜에디션 앨범으로 후속 활동을 펼친다. 총 10곡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은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지난 태양의 솔로 앨범과 승리의 솔로앨범, GD&TOP의 유닛앨범 그리고 빅뱅의 4TH 미니앨범 이르기까지 지난 1년간 빅뱅 멤버들이 발표한 앨범들의 대표 곡들을 모은 앨범이다.

'STUPID LIAR'는 'LOVE SONG'과 함께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STUPID LIAR'는 4TH 미니앨범 발표 전에 완성됐던 곡으로 'TONIGHT'과 함께 마지막까지 타이틀곡 경쟁을 치열하게 펼쳤던 노래다. 이번 앨범을 위해 아껴둔 곡이라는 후문. 기타 리프를 기반으로 한 강하고 빠른 락 성향의 곡으로서 빅뱅 멤버들이 지닌 보컬과 랩의 장점을 잘 살린 곡이다.
한편 빅뱅의 첫 방송은 오는 4월 10일 SBS '인기가요'로 확정됐으며 이날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